본문 바로가기

리뷰

크록스 바야밴드 어글리샌들 패션 슬리퍼 후기와 추천

안녕하세요? 요번엔 요즘 유행하는 크록스 바야밴드 어글리샌들 슬리퍼를 추천하려고 합니다

스벅 알바하면서 굉장히 많은 사람들을 보는데 요즘 이 크록스를 신고다니는 사람이 많이 보이더라구요

안그래두 저게 편한가? 하고 궁금하던차에 친구에게 선물을 받았어요! 77ㅑ

 

저 슬리퍼 밴드가 왠지 헐떡댈거 같고 그렇게 편해보이지 않았거든요?

근데 진짜 편해요 밴드 헐떡대지도 않고 신발이 워낙 가볍다보니까 신은것같지도 않고요

아 물론 장시간 걷는건 당연히 불편하겠죠? ㅋㅋㅋㅋ 동네 마실다니기에 아주 좋습니다

 

무엇보다 매우 귀! 여! 워!

ㅋㅋㅋㅋㅋㅋ 저 구멍에 여러가지 캐릭터로 내 맘대로 커스텀할 수 있단말이죠?

그게 아주 오타쿠들의 감성을 자극하는거에요 호호

 

아우 너무 귀엽쥬? ㅋㅋㅋㅋ 자영의 JY와 스마일~~~

그리고 이제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샌들의 계절이 곧 오잖아요

올해의 샌들로 크록스 바야밴드 추천합니다!!

구멍 숭숭뚫려있어서 발 땀도 안차고 가볍고 저 발가락부분이 넓어서 쪼이지도 않고

아주 그냥 진짜 편함!! 게다가 비쥬얼도 나쁘지 않아요

유행하니까 더욱 더 하나쯤 장만하셔유 ㅋㅋㅋㅋㅋㅋ

저는 유행하면 에이 유행하네 안사야지가 아니라 뭐야 나만없어!!!! 하는 마음으로 더 사버리는 소비요정이랍니다 깔깔

 

신나서 밖에 나와서 한 컷 더찍어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운 크록스 바야밴드 추천합니당~ 리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