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벅스

스타벅스 음료와 샌드위치 추천! 비프앤치즈샌드위치와 블론드바닐라더블샷마끼아또

내 이제 스벅의 파트너로 일하면서 많은 음료와 샌드위치를 먹어보고 진짜 추천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ㅋㅋㅋ

오늘 제가 먹은 조합이 정말 맛있어서 여러분께 추천드리고자 합니다 :)

제목에서 보셨다시피 일단 음료는 블론드바닐라더블샷마끼아또 입니다 ㅋㅋㅋ
굉장히 길죠?? 저도 주문확인할때 계속 틀리는 이름입니다 ㅋㅋㅋ



비쥬얼은 그냥 라떼와 같습니다
허지만 맛은 매우매우 다릅니다 !!
일단 스타벅스는 라떼에 톨사이즈 기준 에스프레소샷 1샷 들어가요 아메리카노는 2샷..왜쥬?
암튼 그래서 일반 라떼는 다른 카페에 비해서 매우 밍밍하다고 느끼실 수 있습니다 따라서 샷추가 많이해서 드시는데요
블론드 바닐라 더블샷 마끼아또는 이미 샷이 2개 들어가서 커피맛이 많이나고 또 블론드 원두를 써서 훨씬 가벼운맛? 쓴맛이 거의 없어유~~
게다가 흑당시럽 기본 3펌프 들어가는데 단게 싫으시면 한두번만 넣으세용!!

새 메뉴 블론드 에스프레소 라떼와 차이점은 에스프레소 샷 수와 에스프레소 휘핑의 유무네요 신메뉴는 에스프레소 샷 톨사이즈 기준1샷들어가고 위에 에스프레소휘핑이 올라갑니다.

제가 추천하는 블론드 바닐라 더블샷 마끼아또는 2샷이고 휘핑크림 안올라가요~~ 흑당시럽 들어가는것과 블론드원두를 쓰는 점이 같네요



예 다음은 비프앤 치즈 샌드위치 후..이게 전 개인적으로 아주 존맛탱입니다 치즈 보이시나요 호홍
그리고 안에 겨자씨들어가고 좀 짭짤한 비프햄이 들어가는데 조합이 맛이 없을 수가 없짜나요ㅠㅠ!!!!!!!!

이전까진 화이트에그모짜나 올리브루꼴라가 맛있었는데 요게 다 제끼고 1위로 올라갑니다 야채는 1도 없었던듯요 ㅎㅎ 건강 생각 안하고 오로지 맛만 생각한 1위입니다 ㅋㅋㅋ



투샷으로 마무리 캬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