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벅스

스타벅스 화이트에그모짜샌드위치 제주유기녹차 리뷰

일할 때 보면 사람들이 화이트에그모짜샌드위치를 많이 먹더라

그리고 이 샌드위치 데우면 비쥬얼이 아주 먹음직하고

냄새도 너무 좋아서ㅋㅋㅋ

휴무 때 블로그를 하며 사먹어본다 호호

 

아침에 여유롭게 카페에 와서 블로그 ㅎㅎ

화이트 에그 모짜 Sw와 제주 유기녹차 따뜻한걸로 톨 사이즈 ㅋㅋㅋㅋㅋ

이제 스타벅스 메뉴는 핫/아이스와 사이즈까지 말해야 속이 시원

 

사진엔 샌드위치 반쪽 뿐이지만 원래 두쪽입니다 ㅋㅋㅋㅋㅋ

 

아마츄어 블로거라 음식 나오자마자 손대는 버릇 남아있음

후 사진찍는 습관 들여야되는데 ㅠㅠㅋㅋ

 

사실 스타벅스 신메뉴 많이 먹었는데

사진을 안찍어서 리뷰를 못올렸음 ㅋㅋㅋㅋ 아오

 

화이트에그모짜sw는 6200원

제주 그린티 톨사이즈 4900원

 

총 11,100원인데 나는 파트너할인 30%받아서

7770원에 먹음! 오 럭키 세븐 77ㅑ♡

 

맞다 생각난 김에 다음 글은 스타벅스의 복리 후생에 대한 글을 써보도록 해야겠다

 

아무튼!! 메뉴 리뷰를 해보자면

일단 제주 유기녹차 녹차주제에 4900원이나해서 너무 비싸다 생각할 수 있다.

(비싼거 맞음)

 

BUT! 아래 사진을 보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티백에 녹차잎 꽉차있는거 보이시나요

진짜 통통 그자체 

티백에 까맣게 마른 잎 몇장이 있는 게 아니라

초록 잎이 가득 차있쥬?

근데 쓰지도 않고 너무 떫지도 않고 맛있어요

제 스타벅스 최애 메뉴는 제주유기녹차입니다

(그래도 사실 비싸긴해요 ㅋ큐ㅠ 무슨 티백넣은 차가 5000원값이냐!)

 

그래도 커피 못마시는 사람들은 차 많이 시키잖아요

전 티중에 녹차가 제일 괜찮은것같아요 추천!

 

화이트 에그모짜 샌드위치 맛있음

내용물은 베이컨?인가 햄인가 들어있고

아스파라거스? 치즈 계란흰자? 들어가있었던듯 ㅋㅋㅋㅋ

(미친 블로거 ㅋㅋㅋ 성의가 너무 없쥬? 귀찮아 맛만 있으면 되는 거아닝교)

 

이름에 에그가 들어있긴 한데 계란맛은 잘 못느끼겠다

근데 난 그래서 더 좋았음

치즈맛 햄맛 후추맛이 많이 나는 샌드위치다

비쥬얼 괜찮지 않나요 

 

아 그리고 이 샌드위치는 꼭 데워먹으세요

아니 스타벅스 데워서 먹을 수 있는 건 다 데워서 먹어요

때깔이 달라지더라구요ㅋㅋㅋ

 

생각보다 배도 불러서 노트북 들고와서

좀 오래 앉아있으면서 일하면서 끼니 떼우는 용으로 괜찮아요

 

그외에는

 

근데 내가 파트너할인 받으니까 사먹는거지

솔직히 6200원 주곤 안먹을것같음 

(맛있게 잘만 먹어놓고 ㅋㅋㅋㅋ)

 

리뷰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