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광화문 맛집이래서 간 덕후선생 솔직후기

 

 

 

 

광화문에 있는 덕후선생에 다녀와봤습니다 

본점은 청담동에 있다고 하네용 !!  내부는 되게 고급진 분위기였어요 종업원분들도 친절하시고

가격도 그에 걸맞게 비싼편이었습니다 ㅋㅋㅋ 

 

 

 

이름이 덕후선생인 만큼 메인 메뉴는 북경오리인 것 같아요

하지만 이 날 제가 먹은 메뉴는 쯔란갈비(22,000원)와 트러플 계란 초반(18,000원)

 

사진 먼저 보시죵

 

 

뭔가 이날 음식 사진 잘 찍히는 것 같아서 엄청찍음 ㅋㅋㅋㅋㅋ 역시 아이폰 인물사진은 음식사진에 최적화임

그릇넘 예쁘죠? 음식도 저렇게 깔끔하게 나와서 사진에 잘나와요 하핫

하지만 맛은...

분위기 서비스 다 좋은데 전 맛은 그냥 그랬어요

양갈비도 쯔란도 굉장히 좋아하는데 저 쯔란이 통으로 있어서 씹을때 식감이 너무 별로고

향도 고기에 잘 안입혀져있어서 따로노는 느낌....

 

그리고 트러플 계란 초반 그냥 계란볶음밥에 트러플향이 나는 겁니당

볶음밥도 고슬고슬하고 짭짤하니 괜찮았는데..!!!! 트러플 향 너무 강했어요....OTL

뭔가 속에서 거부감이 일더라구요 몇숟갈 먹고 안먹었음..ㅠㅠ 아깝쓰

트러플 좋아한다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향 강하니까 못먹겠더라고요

그리고 좀 너무 기름진 느낌??

 

쓰다보니까 혹평밖에 없네요 ㅋㅋㅋㅋ 근데 그렇게 맛이 없는 건 아니에요

그냥 분위기가 뭔가 리얼 맛집일 것 같은는낌!!!!인데 기대에 아주 못미친 것 뿐 ㅎㅎ

아 물론 다시 가도 저 두 메뉴는 안시킬 것 같네요

 

이날 시킨 것 중에 제일 맛있었던 것은 바로 칭따오 생맥주입니다

 

 

쨔쟌 ㅋㅋㅋㅋ

칭따오 생맥주론 처음먹어보는데 진짜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덕후 선생 가실 분들은 

저 두 메뉴 말고 다른 메뉴에 칭따오 생맥주 추천드립니다 하핫~~~

리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