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죽전역 보정동카페거리 맛집 카페 Moon's, Pizzeria da moon

요즘 날씨가 좋아서 야외에 있는 카페에 앉아서 여유로움을 즐기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오랜만에 먼 곳으로 외출을 나가보았습니다 ㅋㅋㅋ

바로 친구가 사는 죽전역 주변에 있는 보정동 카페거리에용

보정동 카페거리는 드라마, 영화 촬영지로도 유명해요

일단 제가 아는 드라마로는 신사의품격ㅋㅋㅋㅋ 후 이제 이것도 너무 옛날 드라마죠?ㅋㅋ큐ㅠㅠㅠ

 

 

저희가 간 카페는 Moon's 카페에요 야외에 있으면서도 의자가 편해보여서 선택했습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 4000원이었던 것 같아요 카페거리 치고 가격이 저렴했습니다

근데 카페 음료만 시키는 경우 실내 이용은 불가능 한 것 같아요! 

저희는 어차피 밖에 있고 싶어서 괜찮았지만 실내 이용하실 분은 다른 카페를 가셔야 할 듯합니당!

 

안에 화장실도 있고 괜찮았어요 

여기서 한참 수다를 떨다가 배고파져서 밥을 먹으러 카페거리에 위치한 피자집으로 이동했습니다

사람 제일 많아 보이는 곳에 들어갔어요 그냥 ㅋㅋㅋ

저희가 간 곳은 바로 Pizzeria da moon입니다 

알고 보니 웨이팅도 있고 나름 유명한 맛집인가 보더라구요!

 

 

저희는 뽀빠이&올리브 피자(17,900원) 와 소고기 버섯 크림 리조또(18,800원)를 시켰습니다

안에 사람이 바글바글했어서 내부사진 못올리고 벽사진만...ㅋㅋㅋㅋㅋㅋㅋ

모자이크 하기 귀찮아..ㅇ<-< 티스토리는 왜 사진편집기능이 없죠? 내가 모르는 건가? 

모자이크좀 하기 편하게 만들어줬으면...

 

 

 

후후하하 보이시나요 비쥬얼 미쳐쬬?! 저 노른자 가운데 터져있는거봐요 흑흑

그리고 피자를 화덕에서 굽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훨-씬 쫄깃한 도우였습니다

또 피자와 치즈가루, 바질페스토, 매운 고추가루를 주는데 바질페스토 빵에 찍어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크림리조또도 크림 낭낭하게 들어간 게 아주 맛있었습니다 

 

하 진짜 맛있었는데 친구랑 둘다 입이 짧아서 많이 남기고 나왔어요...양이 많은건가

양도 많았던 것 같아요

요아무튼 이날 카페도 괜찮고 피자도 맛있어서 기분이 좋은 하루였습니다

 

 

 

집에 가는 길에 찍은 보정동 카페거리 너무 예쁘지 않나요?

이날은 저녁에 쌀쌀했는데 이제 저녁도 좀 따뜻해지면 밤에 카페에서 맥주한잔이나 커피마시면 기분이 참 좋을 것 같아요

요즘처럼 날 좋을 때 보정동 카페거리 한번 들려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