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벅스

스타벅스 신메뉴 민트초코칩블렌디드 블론드에스프레소라떼 에그베이컨브리오슈 바비큐치킨샌드위치 후기

이제 아침에 스타벅스가서 한상차려먹는게 일상이 된 파트너입니다

이번에 먹어본 음료는 요즘 핫해서 미쳐버릴지경인
민트초코블렌디드와 블론드에스프레소라떼
민트초코가 차가운 음료라 라떼는 따뜻한 걸 시켰어요


저는 민초파인데 다른민트는 다 별론데 이상하게 베스킨 민초는 맛있는 민초파에요 그런 나에게도
스벅 민트초코칩블렌디드는 극호였습니다
과장해서말하면 전 베스킨보다 좋았어요
근데 사실미묘한 차이입니다 ㅋㅋㅋㅋㅋㅋ 그냥 민트초코에요 호호

그래도 처음에 휘핑크림과 자바칩씹으면 스트레스 확 날아가자나요 ㅋㅋㅋ



요건 에스프레소 휘핑에 시나몬가루를 먹었을때는 오우 짱 맛있다!! 였는데 음료 마시고 달고나 맛이나서 뭐지 했는데 흑당시럽 들어가더라 개인적으로 단맛 싫어해서 별로였음 아이스였으면 괜찮았으려나?? 그래도 시럽 3번중에 1번만 넣을 것임



신메뉴 에그 베이컨 브리오슈 밀박스와 치킨바비큐 샌드위치
밀박스 5900원에 샌드위치와 닭가슴살 마요?? 같이 나오는데 가성비 괜찮은 것 같다
한끼대용으로 손색없음 치킨바비큐도 맛있고 괜찮았음
음료안마시면 한끼에 6000원꼴이니까 싸죠??
스타벅스 음료 안마셔도 돼요 음식만 시키고 머그컵에 물 달라하면 줍니단
일회용은 안돼요
리뷰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