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벅스

스타벅스 신메뉴 후기 패션후르츠티 콜드브루오트라떼 베이컨&브로콜리sw 멕시칸라이스브리또

스타벅스 파트너로서 신메뉴 빠르게 먹어봐야겠쥬?
이번에 신메뉴들이 진짜 맛있게 잘나온 것 같아요
아니 요즘에 스벅 자체가 좀 괜찮은듯?!!!
그래서 파트너들은 죽어나고있지만...^^
(제발 사람 더 뽑 아 !!!!!!!)

먼저 패션후르츠티 먹어보았습니다 후후

색 예쁘져 맛은 패션라임티보다 좀 더 순한맛??
패션라임티 너무 시고 강해서 불호였는데 얘는 괜찮았어용 근데 생각보다 넘 달아서 다시먹는다면 클래식시업 없이나 한번만 넣어서 먹을거에요

스타벅스 샌드위치중에 맥모닝같은 맛이 나는 잉글리쉬머핀이랑 먹으면 맛있을것같아용 추천


오늘 아침으로 콜드브루 오트 라떼와 블론드 아메리카노 그래고 멕시칸라이스브리또와 베이컨&브로콜리 샌드위치를 먹었습니다 ㅋㅋㅋㅋ 스벅파트너 일하고 스벅에서 돈 많이쓰게됨 ㅎㅎ..?

콜드브루 오트라떼는 시럽추가한 두유라떼랑 좀 비슷한 느낌이었어요!! 근데 두유특유의 비린맛없고 좀 더 고소한? 소이라떼의 단점은 빼고 장점만 극대화한 음료!! 저는 맛있었어요

블론드 아메리카노 저는 스벅 파트너로 일하면서 블론드원두를 알았어요 일반원두보다 색이 연해요 그래서 불론드원두인듯?! 아무튼 덜태우다보니 확실히 쓴맛이 없어요 근데 카페인 함량은 일반 원두보다 높대요!

베이컨 브로콜리 샌드위치는 에그마요샌드위치랑 비쥬얼은 비슷한데 훨씬 담백한느낌이에요 브로콜리가 들어가서 덜 짜고 좀 더 건강한느낌?? 빵도 잡곡빵같았어요 이번 신메뉴같은데 요번 거 다 맛있어요 와웅

멕시코라이스브리또는 정말 비추천입니다 가격대비 너무 별로에요 맛도 없어요 !!! 여러분의 지갑을 지켜드릴게요>____<

다음번엔 블론드 에스프레소 라떼와 민트초콜렛 프라푸치노 후기를 올리겠습니다 끄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