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벅스

스타벅스 파트너 사이렌오더로 할인 받는 방법

스타벅스  파트너 여러분 직원 할인 30% 사이렌 오더로도 가능한 것 알고 계신가요!???
전 알고는 있었지만 방법을 몰랐어요
그래서 검색을 엄청 해봤었는데도 정확히 알려주는 글을 못 찾았었어요ㅠㅠ

그나마 찾아본 글 중에 결제 직전에 신세계 꽃무늬를 누르면 된다는 걸 보고 시도해봤쥬 근데 사이렌 오더 결제창 넘어가도 신세계 꽃 모양이 안 보여서 끝까지 넘어가다가 돈 다 내고 주문했었음...ㅋ ㅠㅠ

알고 보니까 이건 어플 업데이트 전 방법이었어요 지금은 더 간단하게 바뀌었답미당!!

일단 스타벅스 어플을 들어가 줍니다

 

 


자 요런 화면이 나오죵?? 오른쪽 하단에 other을 눌러주세용

 

 


그러면 요런 화면이 나올거에요!
계정정보 카테에서 제일 밑에 임직원번호설정 누르시고 사원번호 입력해주시면 끝!!!

참 쉽쥬?

이렇게 등록하면 결제할때 자동으로 할인되서 나와요!!
파트너할인할 때 스마트파트너어플 들어가서 스캔하고 다시 스타벅스카드 결제하는거 번거로운데 이렇게 사이렌오더로도 주문가능하니 넘 편한것가타용
그리구 먼가 민망하잖아요!ㅋㅋㅋㅋㅋㅋㅋ


보이시죵?? 이렇게 알아서 할인이 된답니다 호호
6500원이나 할인받았어요 ㅋㅋ


지금까지 사이렌오더로 파트너 할인받고 주문하는 방법이었습니다~~

 

스타벅스 알바 파트너 입사 후기 2주차

 

스타벅스 알바 파트너 입사 후기 2주차

스타벅스 파트너에 입사하게 된 계기는 일단 이전 직장에서 정말 너무 너무 너무 힘들었어서이다. 특히 책임감을 많이 요하는 일이라 부담없는 일을 하고싶었다. 조금 일하고 조금 벌자는 생각

freespirit-jy416.tistory.com

스타벅스 알바 파트너 후기 3주차

 

스타벅스 알바 파트너 후기 3주차

벌써 스타벅스 3주차라니 시간이 빨리간다 흑.. 며칠 전에 후기를 올렸는데 오늘 또 후기를 올리는 이유는 . . . 바로 이 전 후기를 읽고 스타벅스 할만하다고 오해할까봐!! 초반에 진정한 스벅 파

freespirit-jy416.tistory.com

스타벅스 알바 파트너 후기 급여(월급), 복리후생(복지) + 스케쥴단위

 

스타벅스 알바 파트너 후기 급여(월급), 복리후생(복지) + 스케쥴단위

이번에 쓸 내용은 스타벅스 파트너 복리후생편!! 사실 입사하시는 분들이 가장 궁금한거쥬 바로 월급과 복지 사실월급은 구체적으로 공개할 수 없어요 근로계약서 쓸때 뭐 비밀유지 이런거 썼

freespirit-jy416.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