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쿠팡 꿀템 추천 아침 식사 대용 곰곰누룽지, 두유, 서울우유요거트와 허쉬 코코아가루

바쁜 아침 출근 전에 밥 챙겨먹기 힘들죠?

저는 백수 생활동안 늦게 일어나는게 습관이 돼서 강제로 아침을 못먹었었죠 ㅠㅠ

그러다 보니까 일찍일어나도 밥맛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안먹었었는데

 

 

알바 시작하고 나서 아침 안 먹고 일 나가면 정말 현기증이 나고 어지러웠어요

그래서 '이제 아침을 챙겨 먹어야겠다!' 하고 간단식을 찾아 먹기 시작했어요

 

처음엔 귀찮아서 컵라면을 주로 끓여먹었어요

근데 전 이상하게 봉지라면은 속이 안아픈데 컵라면은 먹으면 속이쓰려요??(도대체왜지?!)

그래서 아침을 간단하고 건강하게 먹어야겠다 생각하고 여러 가지 시도해봤어요

 

그 중에 정말 간단하고 속도 제일 편했던 제품들을 추천해보겠습니다!

 

먼저 저는 속이 따뜻한 걸 먹고싶을 때는 누룽지를 끓여먹어요

그냥 누룽지 후룩 끓이고 김치 한두점에 먹고 나가면 든든하더라구요

누룽지도 여러가지 제품을 구매해봤는데 가끔 누룽지들이 딱딱하게 나온제품들이 있어요 

근데 이 누룽지들이 딱딱하면 아침에 후룩 먹기엔 불편하고

오래끓여야 흐물흐물해져서 시간을 잡아먹거든요

그래서 저는 이미 부서져 있고 빨리 흐물해지는 누룽지를 추천합니다.

그 중에서도 제품은 곰곰누룽지를 가장 추천합니다

 

 

그 다음은 진짜 너무 급할 때는 그냥 두유를 가방에 넣고 나가서 두유를 흡입한답니다 ㅠㅠ

저는 쿠팡 로켓와우 회원이라서 골드박스에 올라오는 제품을 주로 구매하는데

여러가지 먹어봤는데 그래두 맛이 먹을만 했던 제품을 추천해드릴게요!

 

저는 두유 살 때 국산콩으로 만든 제품만 샀습니다.

연세우유에서 나온 검은콩& 맥주효모 두유를 사고 절반정도 먹었네용 ㅋㅋㅋ

맥주효모가 추가되어있다해서 머리카락이 좀 더 나길 바라는 마음으로 열심히 먹고있어요

 

아 가끔 진짜 하나도 안달아서 먹기 싫은 두유들도 있거든요 ㅠㅠ

근데 이 두유는 일반 두유보다 덜달지만 또 너무 안달아 맛이 없지도 않아서 좋았습니다

 

 

 

마지막으로 서울우유 대용량 요거트와 허쉬 코코아 가루에요

서울우유 대용량 요거트야 워낙 쿠팡에서 유명템이라 다들 아시죵??

대용량 요거트에 저렴한 가격으로 가성비가 좋은 제품이에요

서울우유 요거트로 그릭요거트를 만드럭나 치즈를 만들어 먹기도 하시더라구요!!

 

저는 귀찮아서 그냥 먹다가 허쉬 코코아가루를 알고나서 같이 넣어먹고 있어요!!

요 가루에는 당이 하나도 안들어있어서 넣는다고 초콜렛맛이 나진 않아요! ㅋㅋㅋ

그래도 뭔가 가루 통에 허쉬초콜릿이 써있으니까 먹을 떄 초콜렛 먹는 기분나고 좋아요 ㅋㅋ

다이어트 할 때 하나 쟁여두면 식단 조절할 때 좋을 것같아요

초콜렛 먹고싶을때 요거트랑 섞어서 자주 먹고있습니다 ㅋㅋㅋㅋ 가끔 올리고당 넣고 먹고있어용

 

 

 

 

 

가끔 이렇게 바나나 넣고 같이 먹기도 합니다 ㅋㅋㅋ 바나나 넣어 먹으면 정말 든든해요!!

꿀팁을 드리자면 코코아 가루가 되게 고와서 요거트랑 정말 잘 섞어 먹어야돼요 

가끔 가루 뭉친 거 입에 들어가면 재채기해서 난리납니다 ! ㅋㅋㅋㅋ

 

아침 대용으로 좋은 쿠팡 꿀템 추천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