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영종도 인천공항 물회 맛집 선녀풍

 

 

인천공항 영종도 찐 맛집 선녀풍에 다녀왔습니다!!!

사진보고 너무 맛있어보여서 

지도에 저장한지 한참됐는데

드디어 갔다왔습니다 !! ㅋㅋㅋㅋㅋㅋ

 

 

 

후 여기가 그 유명한 인천 영종도 물회 맛집 선녀풍!!

가게 옆에 주차장이 있어요 저희는 평일이라 자리가 있어서 주차했는데

자리가 없으면 을왕리해변 공영주차장이나 전망주차장에 주차하라고 되어있네요

 

평일 점심이었는데도 대기가 엄청 길었어요

심지어 딱 점심시간도 아니고 1시 40분에 대기표 뽑았는데도

50분 기다리고 2시 반에 들어갈 수 있었네용 ㅋㅋㅋㅋ

주말에는 도대체 얼마나 많을지

평일에 오길 잘했다고 생각했어요 ㅋㅋㅋㅋ

 

그래두 선녀풍은 진짜 맛집이라 그런가

대기실이 따로 있습니다 ㅋㅋㅋㅋㅋ

대기실까지 있는 식당 찐 맛집인거 아시겠쥬?

 

1층에서 대기표를 뽑고 2층에 올라가서 대기실 전광판에

번호가 뜨면 내려가면 됩니다!

 

 

 

대기실에 요렇게 의자들이 많이 있어요ㅋㅋㅋㅋ

저 전광판에 번호가 뜹니다

그리고 옆에 카페가 있어서

너무 오래기다린다 싶으면 카페가서 차마시면서 기다려도 될 것 같아요

 

 

 

저희는 카페는 안들어가서 입구에서 찍어본 대기실 옆 카페입니다 ㅋㅋ

생강차 쌍화차 같은 것도 팔더라고요

 

요 옆에서 기다리다가 

번호가 뜨자마자 후다닥 내려갔습니다

 

 

 

벽에 있는 메뉴판 

저는 둘이서 선녀물회와 해물파전을 시켰습니다.

 

벽 메뉴판 말고 종이 메뉴에 전복죽(18000원)이 있었는데

옆테이블이 시킨거 보니까 양도 많고 비쥬얼 장난아니더라고요

다음에 가면 전복죽을 시켜먹고싶었어요

 

 

 

선녀풍 물회는 육수가 아예 살얼음으로 나와서 좋아요

물회 먹다보면 나중에 얼음 녹아서 싱거워지잖아요

여기는 아예 살얼음육수라 다먹을때까지 계속 맛있어요

 

그리고 양 보이시나요 20000짜리 물회에 회가 진짜 많이 들어있어요

그리고 회가 신선해요 비린 맛이 하나도 안났어요!!

 

해물파전도 맛있었어요

조개살 오징어 새우 해물도 들어가있고

파전도 크기가 컸습니다 ㅋㅋㅋㅋㅋ

 

맛집이라고 해서 가면 실망하는 곳이 많았는데

여기는 가격도 싸고 맛있고 양도 많고

정말 인정하게 되는 맛집이었습니다

 

실제로 내부가 꽤 넓었는데도 사람 바글바글 했어요 ㅋㅋㅋ

 

 

 

나오면서 찍은 영업시간과 포장이 불가능하다는 안내

양이 많아서 포장해달라는 문의가 많았나보다 ㅋㅋㅋ

우리도 먹다가 많이 남겼다 ㅠㅠ아까워잉

 

영업시간은 12시부터 9시까지고 월, 화는 휴무!!!!!!!!입니다!!!!

휴무에 괜히 헛걸음 하지마시구 수요일부터 일요일에 가세용 ㅎㅎ

 

자영의 맛집인증 영종도 물회 맛집 선녀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