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월미도 베니키아 더 블리스 호텔 리뷰

이번엔 호텔 리뷰를 해보겠슴다

 

잠만 자고 아침일찍 나가면 되서 가격이 저렴한 곳으로

알아보았다

 

데일리호텔 어플에서 세금포함 5만원에 평일 숙박 결제

 

일단 주차가 돼서 좋다

 

그리고 사진엔 넓은 게 잘 안 보이는 것 같지만

화장실도 넓고

룸도 넓은 편이다 5만원에 이정도면 괜찮다고 생각함

 

 

티비도 있고 있을건 다 있음

가장 좋았던 점은 바닥이 카페트가 아니다!!

호텔 가면 바닥이 카페트인 곳이 많은데 

개인적으로 그런 소재는 뭔가 찝찝하고 싫음 ㅠㅠ

 

또 들어가자마자 사진 안찍고 이미 씻고 씻어서 거울에 김서림 ㅎㅎ^^;;

화장실도 뭐 깨끗한 편이긴 한데

저 욕조 틈 벌어진거 보이나요 

오래된 건물이라

저렇게 욕조가 벌어져있어서 물 들어가고 해서 그런지

곰팡이 피어 있더라고요 ㅠ 결벽증이라 저런거 극혐해함.. 후

(5만원에 뭘바래?)

 

그래도 바닥 타일 깨끗하쥬?

오래된 건물이라도 나름 깨끗한덴 깨끗헙니다

하하

따뜻한 물도 잘 나오고요ㅋㅋㅋㅋㅋ

 

프로 블로거가 되려면 먼 자영쓰

이미 눕고 수건 펼쳐놓고 사진 찍어버리는 클라쓰

 

침대 뭐 깨끗하고 나름 푹신하고 좋았어요 게다가

더블침대도 있고 트윈도 있고 방 꽤넓은 거 아시겠죵??

 

사실 이번이 두번째 방문인데

저번엔 욕조가 저렇게 벌어져 있지 않아서

 

5만원에 이정도면 가성비 괜찮다

깨끗하고 넓고 침대 나름 푹신해서 편하다 생각했는데

 

이번에 저 욕조 벌어진 것 땜에(깐깐)

청결에서 좀 마이너스ㅋㅋㅋ큐ㅠㅠ

 

사실 5만원에 이정도면 뭐 나름 평타라고 생각합니다

저처럼 결벽증 있는 사람은

만족하려면 그냥 비싼데 가야죠 뭐

 

요 주변에서 일 있으면 저렴한 가격에 적당히 잠 잘 수 있는 곳으로 추천입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