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세븐라이너 프라임A 안마기 후기와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 리뷰할 제품은 세븐라이너 프라임 A 입니다

물론 제품은 내돈 내산입니다 ㅋㅋㅋ

 

스타벅스 파트너로 일하니까 하루에 최소 6시간은 서있습니다

그러다 보니까 발바닥 종아리 무릎 다 아프더라구요 흑흑 ... 

돈 벌기가 이렇게 힘듭니다... 예?! 

 

그래서 안마기를 찾다가 

어떤 여자연예인이 저녁마다 이 안마기를 사용하여 다리관리를 한다더라

다리 진짜 얇은 친구가 다리관리 비법으로 이 안마기를 추천했다더라 등등

얇은 귀를 호갛게 하는 말들을 들은 뒤 지른 안마기...!

 

바로 세븐라이너 프라임A 입니다

비록 백만따리 알바를 하면서 중노동을 하고 있지만

백만불짜리 다리 놓칠 수 없지...!!!!

촤라란 구매는 쿠팡으로 했습니다 

쿠팡없인 못살아 정말 못살아~~~~룰루

 

 

 

 

스티로폼에 싸여 안전하게 배송된 나의 다리 안마기 세븐라이너 ㅋㅋㅋㅋㅋㅋ

정말 받고 저 싸구려틱한 분홍색 색감에 살짝 실망했지만

안마만 잘하면 되는 것 아니겠습니까?? ! 

 

 

 

저 코드 넣는 선 보이시나요 ㅋㅋㅋ 양옆에 구멍이 뚫려있어서 침대에 놓고 누워서 사용해도

코드가 눌릴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하핫 

나름 섬세한듯한 웰뷰텍 형님들ㅋㅋㅋ 색상은 왜..?

 

 

 

버튼은 매우 간단하게 4개 입니다 ㅋㅋㅋ 쏘 이지!

전원버튼 한번 누르면 그냥 자동으로 주무름과 문지름을 반반해주고요

전원버튼 누르고 주무름 or문지름 누르면 누른것만 하는 겁니당

본체 온열은 온열기능인데 아주 따땃해지고 좋아요

 

저는 주로 전원버튼 - 온열버튼 누르고 받습니다 

문지름이 더 시원하다는 말이 많던데 저는 주무름도 괜찮던디용?

주무름은 공기압 안마고 문지름은 돌기가 위아래로 왔다갔다 하는거에용

 

이거 하면 확실히 다리피로가 좀 풀리는 것 같아요 

자기 전에 꼭 한번은 누워서 받습니다 ㅋㅋㅋ

다른 분들은 누워서 받고 잠든다는데 저는 그랬다가 잠꼬대 때문에 기계 박살낼뻔하고 

받고 바로 침대에 기계 내려놓습니다 ^^...

아모턴

내가 하루종일 서서 일한다! 많이 걷는다! 육체노동자다!

하시는 분들은 강력 추천입니당 

이상 세븐라이너 프라임 A 다리 안마기 후기였습니다~~

 

저는 직접 제돈 주고 산 제품을 리뷰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