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카카오톡 선물 후기와 친구 생일 선물 추천 (feat. 얼라이브 영양제, 코만스 티라미수, 도그 잠옷, 스타벅스 리유저블 텀블러)

카카오톡으로 생일선물 많이 보내죠??

요즘엔 생일이 카톡에 뜨고 선물도 바로 되서 잊지않고 잘 챙기게 되는 것 같아요오오

보통 카페에서 커피+케잌 조합으로 많이 선물 하잖아요 

저도 그렇게 많이 선물 했는데 올해는 되게 다양한 선물을 받아서 한번 리뷰해볼까 합니다 ㅎㅎ 

생일선물 준 친구들아 모두 고맙당 히히 

 

 

리뷰할 카카오톡 선물은 아래 순으로 하겠습니다.

 

1. 얼라이브 멀티비타민 60정

2. 홍대맛집 코만스 티라미수 케이크 4종 선물세트

3. 스타벅스 리유저블 텀블러 + via커피

4. 도그 사계절 고급 순면잠옷 파자마

 

 

제일 먼저 리뷰할 선물은 바로 Alive 멀티비타민 영양제입니다!!

 

 

짜잔 박스 포장부터 너무 감동적이죠? ㅋㅋㅋ

충전이 필요한 당신께라니!! ㅠㅠ 마음에 와닿는 멘트네요

 

박스를 열면 이렇게 스티커와 영양제 그리고 소분해서 다닐 수 있는 영양제 통이있답니당!!

 

 

네 이렇게 저도 영양제 소분해서 들고다닌답니다 

내용량은 60정으로 2개월치에요!! 

저는 이 선물이 제일 맘에 들었어요 왜냐면 예쁜 선물들 많지만 

일상생활에 필요한 실용적인 선물들이 또 좋잖아요!? 

게다가 요거는 선물포장도 너무 예뻐서 택배 뜯을 때 기분이 참 좋았답니다 ㅋㅋ

그리고 선물 할 때 또 감동인게 영양제 주면서 요즘힘들지? 힘내 한마디 해주면 그렇게 고마울 수 가 없쥬 

소중한 친구에게 영양제를 한번 선물로 줘보세용!

 

두번째로 받은 선물은 티라미수 세트에용 

 

 

스티로폼 박스에 냉동된 상태로 배송되었답니다!! 저상태로 냉동보관 한 다음에 하나씩 꺼내먹었어요

전 이렇게 냉동상태로 배송되는 디저트를 처음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괜찮더라고요!!

뭔가 배송으로 오면 가서 먹는것보다 맛이 별로지 않을까 했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다만 스티로폼 포장때문에 환경에 안좋은 영향을 주는 것 같은 죄책감 조금? ㅠ

그리고 코만스 티라미수 저는 처음 들어봤는데 유명한 맛집인가봐요 

먹어보고 맛 인정했습니다 ㅋㅋ

 

 

 

 

다른 두가지 맛은 사진 안찍고 먹어버려서..^^ 차례로 녹차와 믹스베리 맛입니다. 

저렇게 냉동시켜놓고 하나하나 꺼내 해동시켜 먹으면 됩니다

생각보다 해동이 빨리되더라구요! 저는 꺼내놓고 한시간뒤에 먹었어용

4가지 맛은 녹차티라미수, 믹스베리 티라미수, 오리지널, 바나나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믹스베리 티라미수가 제일 맛있었어요!!

다음엔 직접 가게에 가서 사먹어 보려구 합니당

 

다음은 스타벅스 리유저블 텀블러와 via커피입니당 

 

 

 

이렇게 예쁜 박스에 텀블러와 커피가 들어있습니다 후 하 너무 예쁘죵?!!

저 스타벅스 리유저블 텀블러 매우 잘 쓰고 있어요

일단 컵이 매우 얇고 가벼우니까 실용적이고 또 집에서도 왠지 테이크아웃컵에 먹는 기분을 낼 수 있습니다.

저는 기분파라 저런 사소한게 매우 중요한 사람이거든요 ㅋㅋㅋㅋ

 

하 근데 via커피 다 맛있는 줄 알았는데......

전 columbia만 먹어봤는데 그건 진짜 우와 인스턴트(?) 커피도 이런 맛과 향이 나는구나 하고 감탄했거든요?!

근데 이탈리안 로스트...italian roast.....정말 너무 써요 

어어어엄청 씁니다 진짜 그래서 결국에 저는 하나 넣고 물 한강물 넣은다음 얼음 때려넣어 마십니다 ㅋㅋㅋㅋ

 

 

네 이렇게.....ㅋㅋㅋ 컵 거의 끝까지 가득 채운 물 보이시나요....ㅋㅋㅋㅋㅋㅋㅋ

저거 커피 하나 넣고 저렇게 탄겁니다 ㅋㅋㅋㅋㅋㅋ

저정도 넣으니까 좀 먹을만 하더군요 하핫

아 물론 제가 쓴맛 매우 싫어하는 어린이 입맛이긴 해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싫어함.. 블론드아메리카노만 마시는 그런 사람

쓴맛 좋아하시는 분이면 사드세용.. 저처럼 어린이 입맛인 사람은 그냥 무조건 coumbia 사드세용!!

다음번에 기회가 된다면 via커피 맛 비교 글 올려보겠습니다 ㅋㅋㅋ

 

다음엔 도그 잠옷!!

 

 

아 너무귀엽죠 ㅋㅋㅋㅋㅋ진짜 졸귀탱 그리고 얇고 면 100프로라 너무 편하고 부드러워요

요즘 코로나 때문에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다보니까 잠옷 쇼핑을 조금씩 하고 있었거든요

그걸 어떻게 알고 잠옷 선물을 해준 센스 넘치는 친구 !! 

게다가 저런 귀여운 프린팅이라니 ㅋㅋㅋㅋ 선물 준 친구다운 귀여운 선물이라 웃음이 났습니다 ㅋㅋㅋ

 

오늘이렇게 네가지 카카오톡 선물을 리뷰해보았는데요

보고 괜찮아 보이는 걸로 친구에게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해보세요!!

리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