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슈피겐 카드케이스 크리스탈 슬롯 후기 (feat. 아이폰12mini)

나도 이제 깔끔하게 가방에 카드지갑 잘 넣고다녀야지 하고 지갑도 샀는데 역시나 사람은 잘 변하지 않는다 내카드들은 그날 입었던 바지 외투 셔츠주머니 가방 식탁위 온갖 장소를 전전했다 ㅋㅋㅋ...

결국엔 약속있어서 밖에 나갈 때 외투에 카드가 있을 줄 알고 자연스럽게 나갔다가 없어서 지하철 버스 못카고 카카오택시탔다 o<-< 진짜 그때 스트레스 겁나 받음 하..

그 난리를 치고난 뒤에야 인정했다
나는 지갑을 잘 챙기는 사람이 아니다
나는 그냥 카드를 폰에 붙이고다니거나 갤럭시를 써서 삼성 페이를 써야한다 (삼성페이쓸땐 배터리 나가서 저지랄함 ㅋㅋㅋㅋㅅ1ㅂrㅠㅠㅠ)

암튼 폰카드케이스를 검색했는데 내가 고려한 것은

1. 깔끔함
2.얇음
3.카드 넣고빼기 쉬움

이었다 카드케이스랍시고 엄청 두껍고 투박한 디자인은 싫고 뚜껑을 열고 카드를빼야되는 귀찮음을 감수하고싶지 않았다

그렇게 검색해본 결과 슈피겐 카드케이스 크리스탈 슬롯이 가장 잘 들어맞았다.

아이폰8쓸 때 가로수길에 있는 슈피겐에서 케이스 사서 썼었는데 깔끔하고 튼튼했던 기억이 있어서 고민 없이 주문함


히히 배송은 뽁뽁이 봉투에 이렇게 깔끔하게 옴


깔끔하죠?? 그냥 투명케이스에 카드 슬롯 1개 있는 매우 실용적인 폰케이스에요
재질은 젤리케이스애요 말랑말랑합니다
카드는 위에 사진처럼 손가락을 밑으로 내리거나 카드를 잡아서 내릴 수 있습니다


카드케이스 폰에 끼운 모습 저 종이가 조잡해보여서 그렇지 실제 카드끼면 훠어어얼씬 깔끔한 모습이에요

카드빼는 모습 저 사진 찍을 때는 종이카드 껴놔서 손가락으로 잘 안밀렸는데 플라스틱카드는 손가락으로 밀면 진짜 쉽게 빠져요 그렇다고 그냥 지혼자 쑥 빠질정도는 절대 아니고요 부드럽게 빠진다는 소립니당 ㅎㅎ

슈피겐 폰케이스 이전에 샀을 때도 만족했는데 이번에도 넘 좋네용 강력추천합니다!! 리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