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천호역 맛집(술집, 카페) 추천 연풍민락, 아이스베리

저번 주 금요일에 이전 직장에서 함께 일하던 친구를 만나러 천호역에 갔었어요

금요일 저녁이라 그런가 천호역 주변이 아주 활기차더군요 ㅋㅋ

 

친구와 만나서 원래 파스타 집을 가려고 했었는데

그 건물 엘레베이터에서 사람들이 다 연풍민락이 있는 층에서 내리는게 아니겠어요 

그래서 맛집인가 하고 따라 내렸습니다 ㅋㅋㅋㅋ

사람들이 많이 가는 데는 다 이유가 있겠지 하는 생각ㅋㅋㅋ

 

연풍민락 내부는 들어가면 어둡고 테이블마다 조명이 있어서 좋았어요

딱 일행과 대화에 집중할 수 있는 분위기?

그래서 그런가 사람이 많았는데도 막 엄청 많다는 느낌이 들지 않았습니다 

 

 

내부 인테리어는 복고풍이에요 테이블보 보다시피 꽃무늬 

조명, 컵도 너무 예쁘죵??

아 그리고 앉자마자 얼음물을 줘서 좋았어요

 

 

 

연풍민락에서 핫한 메뉴는 샤브샤브와 모츠나베 같더라구요

저희는 홍백 커튼 샤브샤브(25000원)을 시켜먹었습니다. 

메뉴판에서도 돋보이는 저 고기커튼 ㅋㅋㅋ

 

그리고 맛있어 보였던 유자 하이볼 ㅋㅋ 

저랑 친구는 술을 잘 못해서 안시켰는데 유자 하이볼이라니!! 듣기만 해도 맛있지 않나요

 

자 그럼 연풍민락의 대표 메뉴인 커튼 샤브샤브 비쥬얼을 보여드리겠습니다ㅋㅋㅋㅋ

.

 

.

 

.

 

.

 

.

 

.

 

.

 

.

 

두둥!

 

(웅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샤브샤브 비쥬얼이 굉장히 웅장하쥬??!! 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시키자마자 비쥬얼이 재밌어서 분위기 좋아질 것 가타요

 

나름 버섯, 오뎅, 수제비, 면 그리고 사진엔 안나왔지만 야채 2단이 더 있어요

나름 내용물도 알차지 않나요?? 저 비쥬얼에 가성비까지!

사실 저는 술집이라 가격도 2만원대니까 부실하게 나올 걸 예상했거든요

근데 생각보다 잘나오더라구요!!

 

가장중요한 맛!! 저는 괜찮았어요

일반 샤브샤브 가게와 비교하면 당연히 샤브샤브 전문점이 더 맛있지만

술집에서 저정도 비쥬얼에 (비쥬얼 때문에 뭔가 너무 관대해진듯ㅋㅋㅋㅋ) 2만원대 가격을 

생각하면 맛도 나쁘지 않았어요

 

그냥 왜 사람들이 많이 오는 지 이해 할 수 있는 가게였습니다

천호역에 술 약속이 있다면 한 번 가보시는거 추천이요!!

 

그리고 저희는 또 2차로 카페를 가기로 했습니다 ㅋㅋㅋ

연풍민락 가게에서 나오자마자 그냥 맞은편에 보이는 카페를 들어가기로 했어요 ㅋㅋ

 

바로 '아이스베리'라는 카페입니다 ㅋㅋㅋ 처음에 카페 간판을 보고

약간 캔모아 느낌이 나서 오 저기 가볼래? 했던건데

들어가니까 생각보다 옜날 느낌도 안나고 사람도 많았어요 ㅎㅎ

이 날 우연히 들어간 곳이 다 맛집이었어요 !!

 

저희가 시킨 메뉴는 과일빙수 1인분(9000원)과 누텔라 와플(13000원)입니다

빙수에는 요거트 아이스크림이 저렇게 많이 올라가구요

누텔라와플에는 요거트 아이스크림과 생크림이 올라가있어요

요거트 아이스크림은 바닐라로 변경 가능했던것 같네요

 

요거트아이스크림이 시원해서 밥먹고 입가심으로 딱이었어요

그리고 누텔라 와플은 정말 누텔라 소스가 넉넉하게 올라가 있어서

정말 맛있었어요 ㅠㅠ 재료를 아끼지 않으시더라구요!!

 

둘 중에 하나만 시킨다면 저는 누텔라 와플을 추천합니다!!

 

천호역에서 술집과 카페 찾으신다면

가까운 곳에서 한번에 해결 하실 수 있는 연풍민락과 아이스베리 추천합니다~

리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