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쿠팡 꿀템 추천 아이스트레이 (feat. 스타벅스via 콜롬비아, 크랜베리 주스)

코로나로 집에 있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집에서 커피 배달을 그렇게 시켜먹었어요

근데 커피만 시킬 수 있으면 괜찮지만 카페들 최소 주문이 거의 10000원이나 15000원이잖아요?

근데 이걸 거의 매일 시켜먹은거에요 ㅠㅋㅋㅋㅋ

돈도 많이 안벌면서 사치만 드럽게 했더랬죠

 

 

게다가 플라스틱 컵에 오니까 환경파괴 한다는 죄책감에

배달음식을 끊자 하고 커피를 집에서 타먹기 시작했습니다

아니면 오렌지 주스를 대용량으로사서 얼음넣고 시원하게 마시거나요

근데!! 이렇게 마시다보니까 냉동실에 있는 기본으로 얼음얼리는 틀로는

너무 부족한거에요 그리고 얼음 담는 통에 뚜껑이 없으니까

냉동실냄새가 얼음에 배가지고 싫더라고요 ㅋㅋㅋㅋ(예민)

 

그래서 바로 쿠팡에서 로켓배송으로 아이스 트레이를 시켜버렸습니다

필터 리뷰많은순으로 해가지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격 급한 저는 쿠팡을 굉장히 자주 사용합니다 다음날 새벽에 바로 오는 로켓와우 최고에요

결과는!!!

!

!

!

!

!

 

대만족입니다

얼음 뚜껑이 있으니까 일단 냄새가 안배서 너무 좋고요

통 크기가 꽤 커서 얼음 많이 보관 할 수 있어서 아주 마음이 풍요로워요

아이스아메리카노 먹고싶은데 얼음 없을 때 그 짜증 아시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스쿱을 준단말이에요??!!

이게 아주 기분이 좋습니다 예기분이 좋다고요!!!

편리한데 이 작은 스쿱하나로 왠지 카페에서 먹는 기분까지 누리고 가성비가 아주 좋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이제 다가오는 여름 아이스트레이로 작고 확실한 행복을 누리세요 호호

 

 

집에서 쉴 때 스타벅스 via 콜롬비아를 자주 타먹었었어요

Via 커피가 비싸긴 하지만 진짜 다른 인스턴트 커피랑 다르게 맛있거든요 ㅠㅠ

다음 번엔 여러가지 맛 비교 해볼게요 !!

 

 

근데 스타벅스에서 일하면서 커피를 너무 많이 마시니까

집에선 요즘 잘 안타먹어요

또 커피 너무 많이 마시면 안좋을 것 같아서

건강 생각한다고 다른 음료를 찾았어요 !!

 

바로 크랜베리 주스입니다! 크랜베리 효능은 방광염에 좋다고 하네요

저는 이 전에 일할 때도 그렇고 지금 일하는 곳도 화장실을 맘대로 갈 수 있는 일이 아니라서

신장이 안좋아지는게 느껴졌어요 ㅠㅠ 그래서 크랜베리 주스를 열심히 먹고있답니다.

 

크랜베리 주스의 맛은 하나도 안달고 약간 시고 떫은 맛이에요!!

저는 단거 안좋아해서

뭔가 건강해지는 이 맛이 아주 좋았습니다 ㅋㅋㅋㅋㅋ

 

요즘 이렇게 소소하게 만원짜리 쿠팡에서 쇼핑하는게 인생의 낙이에요 ㅋㅋㅋㅋ

이렇게 쫌쫌따리 쇼핑하면서 꿀템들 리뷰해보겠습니다.

아 그리고 다 내돈내산입니다 ㅋㅋㅋㅋ

그런거 없는 초보 블로거..흑 나도 협찬받고 쓰고싶다……

 

 

쿠팡 꿀템 추천 리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