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쿠팡이츠 배달 파트너 후기 수익공개

스타벅스 파트너 입사 전에 백수생활이 길어지면서 살이 너무 찌고 돈에 쪼들려서

살도 빼고 돈도 번다는 1석 2조의 배달 다이어트를 해볼까 하여

쿠팡이츠 도보 배달을 했다 ㅋㅋㅋㅋ

 

그리고 처음에 어떤 교육을 듣고 배달 한번만 해도 2만원을 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교육 듣고 2만원 벌어야지 하는 생각도 있었다.

 

쿠팡 도보 배달파트너는 일단 어플을 다운받고 가입하면 끝이다.

오토바이나 자가용 같은 걸 이용하면 뭔가 더 인증하는 단계를 거치는 것 같다.

 

그 다음에 교육 사이트에 들어가서 교육을 받는데 영상 보고 시험보면 통과다

근데 이 영상이 꽤 오래걸려서 보다가 지루해서 유투브와 블로그 후기 몇십개 찾아보고 마음의 준비를 했다 ㅋㅋㅋㅋㅋㅋ

시작하는 상세 방법은 아래 글에서 확인하시라!

2021.05.02 - [리뷰] - 초간단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시작하기!! (도보 후기, 자동차)

 

초간단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시작하기!! (도보 후기, 자동차)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요즘 부업으로 핫한 쿠팡이츠 배달 파트너 시작하는 방법을 알아볼게요! 정말, 진짜 정말 쉽고 간단합니다. 잘 보고 따라 해 주세요! 총정리는 맨 아래, 그리고 도보로 배

freespirit-jy416.tistory.com

 

그리고 이제 집을 나서서 오피스텔과 상가가 많은 곳으로 이동했다

쿠팡이츠 배달을 켜고 한 20분 걸으니까 바로 옆 카페에서 배달이 잡혔다

근데 이게 잡히고 나니까 마음이 조급해져서 겁나 뛰어다녔다 ㅋㅋㅋㅋ

운동은 확실히 된다. 자동 인터벌 운동 ㅋㅋㅋ 배달 잡히면 나도 모르게 뛰어다니더라

그리고 이게 내 동네더라도 내가 가본 카페가 아니면 정확한 위치가 어딘지 몰라서

계속 지도 보면서 가야돼서 정신이 없었다

진짜 배달의 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배달하시는 분들 존경합니다.

사고 안나게 조심해서 운전하세요 !! ㅠㅠ

 

 

아무튼 그 건물에 도착했는데 생각보다 상가가 커서 건물 안에서 한 5분 헤매고

결국 가게에 전화해서 위치 묻고 찾아갔다 ㅠㅠ

그래도 다행히 배달 도착지가 바로 옆 오피스텔이어서 음료 받고 배달까지 한 5분 거린 것 같다 후

비대면 배달이라 문 앞에 음료 놓고 사진 찍고 나오면 됐는데 엘리베이터 기다리는 동안도 안 가져가길래 저 집이 아닌가??하고 또 불안해서 오피스텔 복도에서 한 3-4분 더 기다렸다 ㅋㅋ 왜 안 들고 들어가지?!?!!하면서

이놈의 걱정병과 소심함과 집착……

 

 

더 불안했던 게 배달 완료 누르면 내가 이전에 배달 했던 정보가 아예 안보이더라

주소랑 메뉴 이런 게 다!! 그래서 이 주소가 맞는 지 확인할 방법도 없어서 그냥 좀 서성이다가

나왔다 ㅋㅋㅋ큐ㅠ

다행히 배달 완료 잘 됐고 따봉도 받았다 >___<

2500원 버는 게 이렇게 뿌듯한 적은 처음이었다 눈에 보이는 성과가 있다보니까

성취감이 장난 아니다 ㅋㅋㅋㅋ 동네방네 자랑했다 그날 ㅋㅋ

한번 배달 하고 나서도 1시간을 더 걸었는데 그 이후엔 배달이 안 잡혔다 ㅠㅠ

다른 날도 몇 번 시도했는데 그 지역이 배달 많음에 단가가 많이 높아져도 도보는 배달이 잘 안 잡히더라

 

그래서 한번 하고 받은 쿠파이츠 배달파트너 수익을 공개합니다...!!!

 

두둥

 

.

 

.

 

.

 

.

 

.

 

 

그래서 결국 내가 받은 최종 금액은 22410원 ㅋㅋㅋㅋ!!

 

교육 듣고 배달 한번 했을 뿐인데 꽤 쏠쏠하지 않나유 ㅋㅋ?

 

여러분도 한번 해보세용

 

추천인 코드 입력하고 배달 하면 만원 추가로 더 받을 수 있어요 헤헤

 

그리고 가입하고 일주일안에 10번 배달하면 3만원 보너스도 있답니다!!

 

그래서 추천인코드 입력하고 가입한 다음 교육받고 일주일 이내에 10번 배달하면 총 5만원 보너스!!

이상 쿠팡이츠 파트너 후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