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영종도 카페 투썸플레이스 왕산해수욕장점

 

 

 

영종도 맛집 선녀풍에서 물회와 해물파전을 먹고 

이제 카페가서 입가심하려고 차타고 지나가다가 엄청 큰 투썸플레이스가 있길래

바로 주차하고 들어왔죵 주차장도 엄청 넓어요 !!

 

최근에 아이스박스랑 아메리카노 두잔 기프티콘 받은게 있어서

기프티콘으로 주문하고 앉았어요

 

투썸의자도 가죽 쇼파에 테이블도 넓어서 편하더라구요!!!

 

 

 

개인적으로 투썸 케잌중에는 티라미수랑 아이스박스가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ㅋㅋ

둘 다 달달하니 아이스 아메리카노랑 같이 먹으면 

스트레스 확 풀리즁 ㅎㅎ

 

 

 

투썸 커피도 맛있더라구요 !!

커피 쓴맛 싫어하는데 별로 쓰지도 않고 좋았어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는 진짜 너무써서 싫어하거든요 

그래서 스타벅스에서는 콜드브루만 마셔요

 

아무튼 투썸 아메리카노 맛있다 하하

 

 

 

 

매장 인테리어에요 카페에 가죽 쇼파 인테리어라니!! ㅋㅋㅋㅋ

의자도 진짜 편하고 테이블도 넓직하죠 

무엇보다 매장 층고도 높고 엄청 넓어서 

답답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아 그리고 여기는 1층 매장 안쪽이고요 또 반대편에 넓은 매장이 하나 더있어요

그리고 전 올라가보지 않았지만 2층에도 매장이 있습니다

엄청 큰 매장이죠 ?!!

 

이렇게 큰 매장에 평일이라 사람도 없고 정말 오랜만에 느끼는 여유였습니다..행복♥

매일 이렇게만 살고 싶네유 흑 ㅠㅠ

 

 

 

우리가 앉은 자리에서 바라본

논(?) 뷰 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화장실 겁나 깨끗합니다

화장실 예민한 분들 영종도 투썸 왕산해수욕장점으로 가세요~ㅋㅋㅋㅋㅋㅋ